안녕하세요 고객님 아이닉입니다.
사용에 불편드려 죄송합니다
충전이 안된다고 문의주셔서 몇가지 확인부탁드리겠습니다
아이닉 전용충전기를 사용 하고 계시는지 확인부탁드립니다
거치대에서 충전하신다면 배터리 분리하셔서 충전기 선 직접 꽂아 충전하셔도 충전이 안되는지 확인부탁드리며, 이후에도 동일증상시 아래 링크 누르셔서 오전 10시 이후로 카카오채팅방으로 문의사항 기재해주시면 자세한 안내 도움드리겠습니다
무선청소기 채팅방
https://pf.kakao.com/_xfIUxnb/chat
추가적인 문의사항이 생기실 경우
고객센터 (1800-8515) 또는 카카오톡에서 아이닉 검색 후 공식채널 체크 표시 확인 하신 뒤 문의하시려는 제품군 채널로 문의 주시면 순차적 확인 후 자세히 설명드리겠습니다
※운영시간※
- 카카오톡
월요일 11:00 ~ 17:00
화~ 금 10:00 ~ 17:00
(공휴일 다음날 영업일은 11시 오픈됩니다)
- 유선 상담 : 월~금 10:00~17:00
- 점심시간 12:30~13:30
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!
담당자 신화영 입니다
[ Original Message ]
안녕하세요. 올해 1월에 GS 홈쇼핑 사이트를 통해 무선 청소기를 구매했습니다. 이틀 전에 청소기 쓰고 충전하려는데, 오랜 시간이 지나도 충전이 되지 않았습니다.
오늘 전원을 켜보니 전원도 들어오지 않고, 여전히 충전도 안 되는 상태입니다.
어떻게 하면 좋은지 문의 드립니다.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